월경 다큐 <내 몸이 증거다> 공동체 상영 신청
공동체 상영은 영화를 보고자 하는 관객들이 직접 상영회를 기획, 홍보, 상영을 진행하는 상영회입니다.
일회용 생리대 고발을 통해 월경 문화를 바꿔나가기 위한 여성들의 활동을 기록한 다큐멘터리, <내 몸이 증거다>
공동체 상영 신청을 통해 극장, 동네 카페, 서점, 동아리 등 다양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.
내 몸이 증거다 │ My Body My Proof |
내 몸이 증거다 My Body My Proof
한글 자막 │ 2023 │ 러닝 타임 21min │ 12+ │ 유혜민 감독
시놉시스 │ 여성환경연대는 일회용 생리대를 연구하여 그 안에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줄 수 있는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찾아낸다. 생리대의 유해성을 알리는 운동을 조직하고 한국 사회가 한 차례 들썩이고 난 후, 법원으로부터 우편물 하나가 도착한다. 생리대 제조사가 여성환경연대를 상대로 10억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것이다.
감독 │ 유혜민
망원동에 사는 에코페미니스트이자 쓰레기덕후. 여성, 생태와 관련한 문제의식을 담은 작업을 이어가며 <쓰레기덕후소셜클럽>(2019)과 <우린 일회용이 아니니까>(2020)를 연출하였다.
1. 신청 절차
<공동체 상영 신청하기> 클릭 ➡️ 구글 설문지 제출 ➡️ 신청 메일 발송 ➡️ 상영료 결제(계좌이체)
해당 구글 설문지를 작성한 뒤, 상영료를 결제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.
신청서를 확인한 후 담당자에게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.
① 상영 신청 설문지 : bit.ly/mybodymyproof
2. 온라인 상영
영화 상영은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이루어집니다.
영화를 재생할 수 있는 링크는 상영 3일 전 신청해주신 메일로 발송됩니다.
※ 영화 파일은 공유드리지 않습니다. 부득이한 경우,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3. 상영료 및 영수증 발급
신청 단위에 따라 소정의 상영료가 책정되어 있습니다.
영수증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신청서에서 관련 정보를 입력해주세요.
자세한 내용은 신청서를 참조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