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모집] 2026년 신입회원 모임 열어요! <봄나물주먹밥과 동네산책> (5.16)

여성환경연대
2026-05-08
조회수 173

a88d13d610b4f.jpg

f2cd13d91604a.jpg

ab9b1e56969d6.jpg


안녕하세요, 2026년 여성환경연대 신입회원 모임을 열어요.


여성환경연대가 어떤 곳인지, 이곳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어떤 이들인지, 


또 어떤 분들이 에코페미니즘을 지지하며 함께하고 있는지… 궁금하지 않나요? (저희도 회원님들이 궁금해욧!! 🥹)

그래서 준비했습니다.여성환경연대와 회원이 서로 알아가는 첫 만남의 시간!
요즘 봄나물이 한창인데요. 활동가와 회원들이 오붓하게 모여 제철 주먹밥을 조물조물 만들고, 

도시락 싸서 동네 뒷산 성미산을 함께 산책하며 봄과 여름 사이를 걸어보는 건 어떨까요?


● 일시: 5월 16일 (토) 오후 2시
● 장소: 플랫폼:달(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75, 2층)
● 대상: 여성환경연대를 알고 싶은 정기후원 신입회원 10명
(선착순, 마감 시 조기 종료)
● 신청마감 : 5.10(일)
● 신청:  nuli.do/2026kwennew
● 문의 : 010-2647-7944(여성환경연대)